IDEA ASIA - 갤러리

거침없는 K-조선, 9월 세계 선박 61% 수주… 일본 '0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인라영도 작성일22-10-08 06:06 조회30회 댓글0건

본문

한국이 지난 9월 발주된 전 세계 선박 217만CGT 중 132만CGT를 수주했다. 사진은 현대중공업이 건조해 2020년 인도한 17만 입방미터급 LNG FSRU. /사진=현대중공업 한국이 지난달 발주된 세계 선박의 61%를 수주하며 1위에 올랐다. 누계 수주량은 중국과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. 8일 조선해운시황 전문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지난달 전 세계 선박 발주량은 217만CGT(56척)로 집계됐다. 한국 http://5.vfh237.club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은 132만CGT(22척·61%)를 수주하면서 1위를 차지했다. 중국은 55만CGT(27척·25%)로 뒤를 이었고 일본은 한 척도 수주하지 못했다.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한국은 22만CGT를 추가로 수주했고 http://2.vhu254.club 사설경정중국은 258CGT 감소했다. CGT는 표준선 환산톤수를 의미한다.지난달 전 세계 수주잔량은 전월 대비 60만CGT 감소한 1억258만CGT를 기록했다. 이 중 한국은 3606만CGT(35%), 중국은 4334만CG http://4.vms234.club 바다이야기다운로드 T(42%)로 중국이 한국을 앞섰다. 전월 대비 한국은 21만CGT 증가했고 중국은 64만CGT 감소했다. 지난 1~9월 누적으로 한국은 1322만CGT(239척·44%)를 수주하며 1327만CGT(524척·44%)10원야마토게임
를 기록한 중국과 접전을 펼치고 있다. 일본은 203만CGT(81척·7%)였고 기타 국가들은 182CGT(140척·6%)를 수주했다. 클락슨 신조선가지수는 162.27포인트를 기록하며 최고치를 경신했다. 신조선가지수야마토게임공략방법
는 2020년 12월 125.60포인트에서 2021년 12월 154.73포인트로 오른 후 21개월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. 신조선가지수는 세계 선박의 가격을 지수화한 것으로 수치가 높을수록 선가가 올랐다는 것을 http://88.vms234.club 무료야마토게임 의미한다.선종별로는 17만4000입방미터(m³)이상 액화천연가스(LNG) 운반선이 지난 8월(2억4만달러)보다 400만달러 올라 2억4400만달러로 집계됐다. 같은 기간 32만m³ 대형 유조선은 1억2000만달러를 빠징코 슬롯머신
유지했고 2만4000TEU(1TEU는 20피트짜리 컨테이너 1대)급 컨테이너선은 2억1400만달러에서 2억1500만달러로 올랐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